미니멀한 옷장

본가에도 이 옷장 반 정도 있는데, 본가 옷장도 조만간 정리하러갈거임

클로젯 어플에 다 찍어서 저장해놔야하는데, 벌써 막막하넴^^..

 

신발은 이게 다임!

신발은 하나 더 사고싶은데, 아니야... 

미니멀하게 살자.

 

한때 네일자격증딴다고 막 사놨던 네일들💕

물론 써본적은 읎음^^

 

잡동사니들 ㅋㅋㅋㅋ

계속 정리하다가 이정도까지 줄였다.

으뜸이존 만들면 옮겨둬야지! 

🌸🌸으뜸이존에 모셔둘것들🌸🌸

1. 달봉

2. 이니 우표+cnn 액자에 보관

3. 맨 밑에 있는 동인지들💜💜

 

알차게 정리해둔 루미큐브 ㅋㅋㅋㅋ

저 판들은 보관하기 귀찮네 ..

버려버리고싶다 ㅠㅠ

 

디즈니랜드에서 산 팝콘통 ㅋㅋㅋ

귀여운데 쓸데가 없어 ㅠㅠㅠ 

관종짓한다고 영화관에 가져갔었는데, 아무도 봐주는 사람 없었음^^

ㅋㅋㅋㅋㅋㅋ

 

잡동사니 서랍에 있는것들 ㅋㅋㅋ

언제 다 정리하나.. 

특히 저 전선들! 정말 쓸데없어 ㅠㅠ 

다 버려버리고싶다 ㅠㅠㅠㅠ 

 

설날에 사촌동생한테 받은 게임깈ㅋㅋ

누나가 이게 뭐냐고 가지고싶다는 눈으로 쳐다보니깐

착한 동생이 줬닼ㅋㅋ

아빠가 왜 이걸 빼앗냐고 돌려달라고 했지만...

시러.. 아빠.. 나도 이런거 좋아해.. 

 

올영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약통에 담아둔 잡화들 ㅋㅋ

버릴까 말까 했는데 이렇게 넣어두니 딱이다! 딱! ㅋㅋ

 

예전 타오바오에서 샀던 렌즈통 ㅋㅋ

귀엽지만 쓰지 않는다 ㅠㅠ 렌즈를 안껴서.. ㅠㅠㅠ

버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언젠간 쓸것같아서 보관하기로!

 

이게 뭘까~요??

 

뙇!

거울겸 외장베터리임 ㅋㅋㅋ 

하지만, 충전하는게 완전 오래걸리는 이쁜 쓰레기임^^

 

나눔하고 남은 책들!

얼른 팔고싶다 .. ㅠㅠ

이제 이것만 팔면 장터 청산이야!@@!!

 

본가에도 있는데, 아직 이집 계약이 오래남아서 .. 안가지고 왔다,

이사갈때 힘드니까.. ㅠㅠㅠ 

얼른 가지고와서 으뜸이존 만들고싶다 ! ㅠㅠ

 

여기까지 오늘 미니멀라이프 청소 끗-